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신촌 칵테일 한잔 ,두잔 하기 좋은ㅣ 에어플레인모드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신촌 칵테일 한잔 ,두잔 하기 좋은ㅣ 에어플레인모드

꽃다운지유니 2020. 8. 23. 00:29

에어플레인 포토존

의상이 아쉽지만....또르ㅡㄹ...

이날 노가다의 데이였기에.....

 

저번주에 정말 좋아하는 동균유정커플의 서울방문날!!

언니오빠들을 정말 보고싶었는데 어렵게 이번년도에

만날수잇었다 ㅋ.ㅋ 

유정언니의 스콘도 너무 맛있었고.

언니오빠랑 꼭 에어플레인모드에서 보고 싶었당헤헤

 

 

에어플레인모드

신촌 3번4번출구 도보 5분

영업시간은 오후12시-새벽14시정도

칵테일과 와인, 그리고 치즈플래터와 감바스 여러안주들! 

하얀커튼 루프탑과 꽃장식이 예쁜 마당이 매력적

주문은 카톡으로도 가능!(아주편리) 

 

개인적으로 추천메뉴 

감바스!! 매콤청양짜파게티! 꿀자몽!!

(솔직히 다맛있지만 나는 요거 세개!!!!!!) 

칵테일 맛집 :) 

와인베이스 칵테일 b (요즘이거조아해요!) 

 

 

진주커플과 에플모드에서 꿀데이트

이건 진베이스 칵테일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ㅠㅠ

가볍게 첫 잔 으로 강추!

 

창가 자리 추천!!!

사진젤 잘나와용ㅋㅋㅋ

근데 사람들이 창가 다 조은거 알아서 

빨리참 ㅠ

 

 

 

이거는 트로피칼판타지!!!

새콤달콤 맛있음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맛ㅋㅋㅋㅋ

 

장미꽃도 띄워주심

 

 

 

 

이것도 맛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용 ㅠㅠ

장미,,,,엿나,,,,......

 

 

 

 

뒤에 꽃은 유정언니 줄라고 선물!!!

역시 꽃선물은 언제나 기분좋지 헤헤

 

요게 와인베이스 칵테일!!!!!

진짜 딱 내스탈

달달하면서도 깊이 있고, 

담에 이거 또먹을꺼야

 

 

 

여기는 마당 포토존!!!

이 날 의상이 너무 아쉬웠는데 ㅠㅠ 

다음에는 예뿌게 입고 여기서 사진좀 찍을라구용 ㅠㅠ 

ㅇ쉽.......

 

캔들이랑 잘꾸며져있어서 

몬가 스몰웨딩느낌!!

 

동균오빠와 유정언니를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구, 스콘가게 대박나자!!!!1

우리 코로나 극복 화이팅하구

그리구 ㅠㅡㅠ 올해가기전에 또보자꼭!!

그때는 진주 내려갈께 헤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