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파리 온 듯한 디저트카페 남양주 별내카페거리 ㅣ 마담파이 별내점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파리 온 듯한 디저트카페 남양주 별내카페거리 ㅣ 마담파이 별내점

꽃다운지유니 2020. 8. 3. 21:55

파리에온듯하당 그립당...

 

위치 : 남양주 별내카페거리 마담파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 연중무휴

주차 : 선착순 2-3대 정도

* 차가지고 갔는데 정말 주차전쟁ㅋㅋㅋㅋㅋㅋ 바로 근처에 유료주차장있긴한데, 사람심리가 바로 앞에 주차하고 싶어서 ㅠㅠ 빙빙돌다가 주차 성공하긴 했습니다!!! 사람이 많이오는 12-14시간이나 저녁시간은 피해서 오시면 주차전쟁은 막을 수 있을 것 같네용!

기타 : 반려동물 동반 가능!!!!! 꺄!!!!!!!!!

야외테라스에서 함께 강아지랑 있을 수 있어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메리랑 같이 자주 방문하는 카페입니다! 

* 파이가 유명해요! (맛도 맛있구, 커피도 달달한 커피가 시그니쳐입니다!, 달달커피 싫으신 분들은 꼭 주문시 일반아메리카노 주문하세요!)

개인적으로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ㅅ음 ㅠㅠㅠ.,.... 갈때마다 주문해서 먹어용ㅋㅋㅋㅋ

 

 

여기는 외국같아_! 파리온듯한 분위기에 취하는 ㅣ 마담파이 디저트카페

 

 

제일 좋아하는 치즈케이크 + 시그니처 커피

(커피가 달달해용ㅋㅋㅋㅋㅋ)

쓴 커피 못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듯합니당!

 

초록초록 샹들샹들한게

진짜 파리 노천카페 같지않나용???

여기있으면 만사걱정이 사라지고

정말 기분좋아요!!

앞에 하천있어서 강아지데리고 산책하기도 좋구.

다음에는 엄마아빠랑 오고싶은곳

 

+미래남편...고,ㅣ.....

 

.ㅜ...

 

 

요날 사실 쇼핑몰 옷도 촬영하는겸

방문했던 곳이거든용!! 크,ㅋ

 

사진에 보이는 옷이 

제가 판매하는 옷이랍니당헤헤

 

 

 

어떤가용 분위기 괜찮죵!!!!!!!

 

남양주일대 사는 분 주민분들은

별내카페거리 자주와요

산책하기도 좋고 

 

 

 

 

근데 한여름 더울때는 야외가 좀 덥긴해요 ㅠㅠ 

선풍기같은거라도 야외멀티탭해서 있으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떨어질무렵 방문하면 

좋아요 아님 브런치아침에!

 

 

 

 

이렇게 옆에 예쁜 꽃도잇어서 

인생샷 가능ㅋ.ㅋ

 

 

네..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나름있음!

 

 

 

나는  알록달록이가 조아!

 

아래링크는 제가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당!

좌충우돌 쇼핑몰 창업스토리도 오늘부터 올라갈거에요! ㅠㅠ ㅋ

티스토리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드릴께요 댓글속닥속닥 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dearlumos?NaPm=ct%3Dkdeikrqb%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d048720441a902eb3c4cb175a47676872a614c9c

 

디어루모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너를 빛나게 하는 주문 _ 디어루모스♥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