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엄마랑 함께 당일치기데이트 ㅣ 선유도 해수욕장 . 장자도 라파르카페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엄마랑 함께 당일치기데이트 ㅣ 선유도 해수욕장 . 장자도 라파르카페

꽃다운지유니 2020. 8. 3. 01:36

엄마랑 찰칵 ㅋㅋㅋㅋ

엄마랑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을 다녀왔다! 

이번년도 다짐 중 하나

가족챙기기.

평소에도 같이 잘 놀러다니고 하지만,

그래도 더 표현 많이하고, 사진도 많이찍고

선물도 드리고 평소에 더더 잘할라고 

많이 노력중이다 

우리부모님은 항상 옆에 계시는게 아니니깐.

 

 

위치 : 전라북도 군산시 선유도 해수욕장

기타 : 차량가지고 출입가능! (원래는 안에 셔틀버스로 출입가능했어요 선유도 섬자체가)

        미니바이크? 같은 거 타고 섬내 주변 드라이브 많이해요! (강추)

        짚라인 코스도 있습니다! 짚라인 타보세요! 저는무서워서 패스..ㅋㅋㅋ

주차 : 섬 내에 공용주차장 많음(주차비용 저렴, 선유도내 식당카페이용하면 할인 적용됩니다)

식당카페 : 횟집/밥집/카페 꽤있습니다! 다만, 군산시민들은 보통 당일치기로 해수욕장에서 많이 놀고

              식사는 군산시내에서 제대로 합니다(간단히 요기정도 하기에는 섬에서 괜찮을듯해요)

코로나 :  해수욕장 출입하기 전에 입구에서 출입명단 작성하고 체온체크하고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집에서 아주 가까워서 다녀왔는데, 바다소리 너무 조아요ㅠ_ㅠ 

예쁜돌이랑 조개도 많고, 바다 보고있으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갬성돋...

그냥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해외온것같구..

저는 바다가 정말 좋아요!!!! (다음에는 튜브빌려서 놀거야)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크... 하늘너무 예뿌다

일상의 힐링과 행복은

가까운 자연이 정답! 

 

올해남은 5개월 동안

자연과 가까워지기 목표

 

평일이고 아직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물에 들어가서 노는 가족들도 있고

바이크? 타는 분들도 많았어요

바퀴 4개달린 거 ㅋㅋㅋㅋㅋ

 

 

우리 엄마의 뒷모습

나사진 잘찍었다!!!

 

 

아니 우리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사진 똑같이 이렇게 찍어달라니깐

왜케 다리짧게 땅이 마니나오게 찍엇움...? 

 

 

 

 

해외온듯해! 군산 장자도 카페 _ 라파르카페

장자도 카페 _ 라파르카페

 

주소 :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2길 31 (우)54000

대표메뉴 :  한라봉크림라떼, 라파르 크림라떼

기타 :  실내 내부에서 창이보이는 자리에서 인생샷 가능 / 야외 파라솔 있는 자리는 명당! 

         애견동반 안됩니다! 군산 섬카페중에서 분위기 제일 괜찮은 곳

 

 

요렇게 바다 보면서 커피한잔!

먼가 느낌이 트와일라잇에 나오는

그 분위기 같았어요ㅋ,ㅋ

 

외국같다는말!!!ㅋㅋㅋㅋㅋㅋ

 

한라봉 크림 라떼 와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 도전해보았는데 저는그냥 아메가 조아욤)

 

여기가 카페!!! 

보면 2층3층에 저 보이는 창에서 

인생샷이 잘나오더라구요

하늘이랑 바다가 딱 액자그림처럼 

잘보여서! 

 

만석이라서 야외 파라솔 명당자리로 고고 

 

진짜 분위기 좋았어요ㅋㅋㅋ

파라솔도 먼가 보라카이 같은 곳에 

있을법한 느낌의 파라솔

계속있고싶엇음 ㅠㅠ 

 

한적하고 바람소리 물소리 나고 

여기 카페 옆에 뒷동산? 이 있는데 

여기 올라가는 산책로가있거든용ㅋㅋㅋ

여기 올라가면 장자도가 다보이는 명당에서 

사진 많이 찍고옵니다

약간블라디보스톡 독수리전망대같은느낌ㅋㅋ

 

 

 

세상 머리지끈한 일도 많고,

힘든 일도 많을땐,

아무생각안하고 조용한 자연에 

몸과 정신을 맡기며

나쁜 감정들을 흘려보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