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압구정 로데오 핑크한 플라워인테리어 카페 ㅣ 맘마미아카페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압구정 로데오 핑크한 플라워인테리어 카페 ㅣ 맘마미아카페

꽃다운지유니 2020. 8. 26. 18:00

압구정로데오 맘마미아 카페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5

압구정오레오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 

 

영업시간 : 10-23시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주차가능

야외 테라스 이용 시 음료는 직접 픽업해와야함

귀여운 스콘가게 , 아기자기 스콘들이 많이 있습니다! 

(맛은 기대만큼은 아니에용 ㅠㅠ) 

* 야외테라스가 제일예뻐서 테라스이용 추천

* 방송에도 나올 정도로 인기많은 곳

 

 

 

핑크핑크 인테리어는 내 취향 맘마미아카페!

천장 플라워 인테리어 _ 나의 버킷리스트 인테리어중 하나 

하늘에서 이렇게 내려오는 인테리어 

너무 예뿌다 ㅠㅠ!!! 

 

야외테라스는 정말 해외 노천카페온 느낌! 

주류가 판매되면 정말 좋을텐데 

주류판매는 안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일반스콘카페라서ㅎㅎㅎ)

 

이런 플라워인테리어가 비용이 

은근 많이드는데 

 

 

여기가 메인 포토존인듯! 

사람들 다여기서 사진찍고 함ㅋㅋㅋ

 

핑크핑크해서 사진도 잘나와용

 

 

여기도 미니포토죤ㅋㅋㅋㅋㅋㅋ

야외라서 근데 모기가 엄청물려요 ㅠㅠ 

모기향이라두 피워주시면 좋을듯..

 

저녁식사하기 전에 잠깐 시간이 떠서 

카페와서 스콘하나 먹거든요! 

너무나 귀여운스콘.. ㅠ-ㅠ!!! 

 

근데 맛은 평범합니다!ㅎㅎㅎㅎ

제가 너무 모양보고 기대를 했나봐요 _ㅠ...

 

귀여운 푸들카스테라!! ㅋㅋㅋㅋ

우리메리생각이 ㅋㅋㅋㅋㅋㅋ

 

 

와플먹고싶었는데 눅눅해서 

다른거 선택했습니다 ㅠㅠ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한

스콘과 베이커리들이 가득!

센스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당 

 

저녁시간대라 이미 품절된 것도 많더라구요! 

 

 

 

이 날 규리에게 받은 생일편지와 선물

헤헷....

고마워용 :) 

 

 

맘마미아카페는 사실 분위기에 취하러 가는듯해요

데이트하러 좋을듯....? 

맛은 인테리어가 강렬해서 인지 

아쉬웠습니다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