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요즘 참여 중인 2030 부동산 경매 모임 1기 마친 후기 ㅣ 신촌대관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요즘 참여 중인 2030 부동산 경매 모임 1기 마친 후기 ㅣ 신촌대관

꽃다운지유니 2020. 8. 24. 16:33

제가 요즘 참여하고 있는 부동산 경매모임 소개할께요! 

 

2030 부동산 경매모임 

정모 : 격주로 모여요!

장소 : 강남/신촌 번갈아가면서-!

운영 : 깃수별로 운영을 하고 현재 1기는 종료입니다! 9월13일에 신입맞이 및 2기발대식 예정

        4-5명 정도로 조를 나눠서 경매스터디를 하고, 임장을 갑니다!

모임시작 전 리더분의 부동산 경매에 대한 강의를 듣고,

격주 모임에 스터디한걸 각조마다 발표합니당 :) 

저희는 딱딱한 모임이 아니라서, 가볍게 뒷풀이도 하고 보드게임도하고 그래용!! 

(첫 모임 때 부터 마피아게임을 했당,....ㅋ.ㅋ........꿀잼) 

 

참여방법 : 소모임어플에서 참여 가능!

네이버카페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정보 및 모임 후기 사진볼 수 있습니다! 

 

- 2030 부동산 경매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budongsing

 

2030 쉽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 네이버 카페

2030 부동산 경매 소모임 입니다.

cafe.naver.com

- 2030 부동산 경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2030auctio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저는 부동산 경매에 대해 정말 1도 모르는 사람입니당ㅋㅋㅋㅋㅋㅋ 

제가 부동산 경매 모임을 참여한 이유는 

저는 자영업자라서 부동산에 관심이 많거든요!!! 좋은 매물에 언제나 관심이 있고, 돈이 많이 모아지면...? 

투자 관심도 있어서, 실제로 저희 외할머니두 부동산 투자로 돈을 많이 버셨답니당....bb!!!! 

저도 이렇게 투자해서 돈 벌고 싶어서 모임에 참여하게 된 이유도 있어요! 

그러다가 친한 오빠들과 모임을 만들게 되었고, 

현재는 1기 수료식하구 mt 준비중이며, 2기 신입 맞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당! 

 

조별로 모여서 스터디하기 때문에 흐지부지 할 일 없이 스터디가능! 

또 리더님이 무료 강의도 해주기에 꿀팁정보들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경매 쪽 모임은 젊은 분들이 많이 없는곳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제가 참여하고 있는 모임은 말그대로 2030 모임이라 제 또래들이 많아서 

대화가 잘통해서 좋았습니다 -! 

(사실 제 나이 또래의 사람들이 많이 올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용+_+) 

그리고, 모임이 무겁지 않고 웃음이 많고 화기애애해서 모임끝나고 뒷풀이하면서 친목도모해요! 

 

스터디하고 직접 임장도 가고 열정이 많아서 공부하는데 확실히 도움됨!!! 

(저는 스텝으로 참여하고 있답니당 ㅋ.ㅋ) 

다음 2기 때는 조금더 공부많이해서 좋은모습으로 볼거에요!!!!! 

 

 

 


 

2030 부동산 경매모임 1기 끝! 

이때는 3번째 모임 날!!! 

신촌 꽃다운파티룸에서 정모 했어용ㅋㅋㅋㅋㅋ

깨알거울샷ㅋㅋ

 

 

저희 모임은 스터디하고 뒷풀이하는데

같이 밥먹구, 이렇게 파티룸에서 정모하는 날은

보드게임도 하고 마피아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 

우리 맴버들... 마피아... mt때도 무조건 ㄱ.ㄱ.

 

 

이때는 4차정모 강남 꿈틀라운지에서 

했을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강의하고 계신 우리 리더오빠.b

 

 

 

조별로 발표하는 모습

코로나 때문에 다들마스크 쓰고 

발표합니다!!! 

 

열심히 듣는 우리 맴버들!

 

요번 1기 마지막 모임은

신촌데일리파티 에서 했습니다! 

천장고정 빔도 있고 엠프빵빵한 마이크도 잇어서 

리더오빠가 강의하기 정말 편해했어용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은건 눈치안보고 음식물반입해서 먹을 수있어서 좋았다!!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 착용하고 먹을때만 벗고 했습니다!ㅋㅋㅋ) 

 

아차 모임전 출입장부 적고, 손소독제 하고 

입장합니당!!!!

모두들 잘 참여해준 맴버분들 고마워용 :-) 

 

 

조별 발표후에는 이렇게 리더님이

피드백도 해주는중

 

 

 

진짜 새삼 신기해용

처음 모임 시작했을 땐

과연 사람이 올까? 많이 참여할까?라는 

걱정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점점많아져서

인원제한두고 깃수제로 해서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존 맴버 분들은 계속참여가능해요! 

 

공간이 커서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환풍기도 잘돌아가구

내부화장실있어서 굿굿

 

 

모임때 이렇게 배달음식 시켜서 먹기두해요!

근처 식당이나 술집가기두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배달위주로 하고있습니당

 

단체사진올리구싶은데

나한테 없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사진줘!!!!!

 

 

 

부동산경매 모임에 대해 궁금한 점은 댓글남겨주세용ㅋㅋㅋㅋ:) 

 

처음 도전하기 어려웠을 나에게 

손내밀어준 리더오빠에게 고맙워요 :)

이번년도 목표중 하나인 모임참여 이뤘다---!!!!!!!!!!!!!!!!!!!!!

그리고 다른 소모임도 도전해보기(독서모임.반려동물모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