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미쉐린 가이드 남산 비빔밥맛집 ㅣ 목멱산방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미쉐린 가이드 남산 비빔밥맛집 ㅣ 목멱산방

꽃다운지유니 2020. 3. 28. 16:22

해물파전

 

거의 한 3주전에 다녀온 ㄴ

남산 한식맛집 목멱산방! 

:-)

 

" 미쉐린가이드 서울 2019 " 에 3년 연속 올라간

서울 맛집 중 맛집! 

김제평야 10인 농부의 단일 품종 쌀 을 사용한데네요!

 

 

 

요때 딱 날씨가 

봄느낌이 스멀스멀 날때라서 

한식 먹기 정말 좋았음!!

 

 

여기서 음식이 나오고 

직접 가져가는 시스템!

 

인테리어도 목화솜이랑 

식기류도 놋그릇 으로 사용해서 

전통미가 더 느껴졌다

 

 

 

예쁜 입간판을 촬영했는데

갱미의 얼굴ㅋㅋㅋㅋㅋ

괜찮아 그늘져서 안보여

 

비빔밥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했고 정성을 담은게 보였음!

 

도토리묵

도토리묵

 

요거두 맛있었음ㅋㅋㅋㅋ

막걸리가 절로 들어가는 맛

보니깐 술도 주문할 수 있었는데 

점심시간에 가서 

술을 패스!

 

 

 

 

위치는 명동역3번 출구나 1번출구에서 나와

쭉올라오면됨

버스가 더편하고 

주차도 가능!

 

다먹고 가기전에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