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나를 위한 기록, 증명사진 서울 사진관 추천! ㅣ #시현하다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나를 위한 기록, 증명사진 서울 사진관 추천! ㅣ #시현하다

꽃다운지유니 2020. 6. 18. 15:05

#시현하다, #꽃다운지유니

 

나를 기록하고 싶어서 방문한 사진관 #시현하다

있는 나를 그대로 담고, 나에게 맞는 컬러와 배경색을 같이 고민해서

촬영하는 사진관, 촬영할 때 독립된 작가의 방에서

1:1로 서로에게 집중하면서 촬영하는게 너무 좋았다!!

그리고 촬영하고 나오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도 해줘서

너무 좋았다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시현하다 패키지박스에 내사진이랑 함께

시현하다 만의 고유 향기도 뿌려주는데

향기가 참 좋아-!

(이번 대선 후보님들도 여기서 프로필촬영했더라구요!)

 

담당작가 #건작가 님

작가님의 모노건 흑백 전시를 보고 반해서 

작가님을 선택했다

 

금액은 12만원! 

 

촬영들어가기 전에 내가 연출하고싶은 분위기나

내가 가진 매력을 체크할 수 있는 종이를 주는데,

나는 매력적인 사랑스러운 전문적인

이렇게 3가지를 선택했다

 

그래서 연보라와 핑크 이렇게 2개 중 고민하다가

전문적인 느낌에는 연보라가 조금 더 어울려서

작가님이랑 연보라 최종본선택!!

 

시현하다_나를 위한 기록

내가 좋아하는 사진

해맑고 나답게 나온 사진ㅋ.ㅋ

대문에서 찰칵

 

1층은 응접실 겸 카운터

2층은 작가와 촬영하는 방들이 있고, 촬영하는 대기공간이다

 

인테리어나 소품 하나하나가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고

무엇보다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기분 좋았던 시간.

 

이렇게 직원 분이 사진 촬영도 해줘요

ㅋㅋㅋㅋㅋㅋ

혼자가도 파파라치컷 가능!!

 

 

 

내부에 내 사진을 올려서 

예쁘게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색달라서 좋았!!!

 

 

요거!! 촬영패키지 박스를 받으면 끝!

시현하다만의 향기까지 뿌려주고,

그래서인지 기억도 많이 남고.

-

"나다움"을 찾고 기록했던 시간

-

3주안에 다시가서 흑백사진을 

촬영할 예정입니다!

 

실시간 예약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 아래 링크 들어가면

시현하다 홈페이지가 나와요-!

 

https://sihyunhada.com/kor/main/

 

최소한에서 최대한으로 시현하다.

순간을 기록하다, 레코더즈. 최소한에서 최대한으로 시현하다.

www.sihyunhada.com

 

 

 

아래 링크는 #꽃다운지유니 의 인스타!

실시간 영상과 세세한 일상이 담겨져 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lovelovejiyu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