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신촌루프탑카페 신촌에도 이런곳이 ㅣ 에어플레인모드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신촌루프탑카페 신촌에도 이런곳이 ㅣ 에어플레인모드

꽃다운지유니 2020. 3. 28. 10:48

 

꽃다운지유니의 단골가게 중 하나!

바로 -> 신촌에어플레인모드 

 

신촌에어플레인모드의 매력

 

1. 흰커튼과 나무테이블의 조화! 루프탑!!

2. 카페 & 칵테일바 두가지매력 공존

3. 맥주칵테일와인등 다양한 술 판매 

4. 겨울에는 텐트이용 그리고 불멍 & 여름에는 마당에서 시원하게 술한잔

5. 카톡으로 주문가능 (신시계), 주문하러 1층으로 안내려가도됨

6. 사장님 짱짱 친절하시고 기억력 조으심ㅋㅋㅋㅋ

두번 방문했을 때 인가 알아보시구 서비스 주셨는데 

넘귀여우셧움 ㅠㅠ

 

 

 

 

위치는 신촌3번, 4번출구에서 연세대 방향으로 올라오면 된다!

이 쪽 골목이 감성이 좋은 골목임!!

엄청 시끄럽지도 않고, 

분위기 좋은 카페와 밥집이 있음ㅋ.ㅋ

 

 

에어플레인 모드 짜잔!

 

 

 

요렇게 날씨 좋은 날, 

바람에 커튼이 살랑살랑 거리는데

그냥 제주도 온 기분......ㅠㅠ

신촌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그래서 저는 노트북들고 낮에 일하러 왔다가 

밤에 친구랑 술마시러와욬ㅋㅋㅋㅋㅋㅋ

 

 

캬..

 

여기 주로 2-4인석인데

쫌 늦으면 만석임 ㅠㅡㅠ 

 

밤에 와서 칵테일 마시는데

뉴 칵테일이라고 

추천해주심!!!

데코도 너무 예뻐서 

마실 때도 기분조음 ㅋ.ㅋ

 

여기는 루프탑 한 층아래 

내부 모습입니다!!

햇살이 잘들어와서 

분위기가 좋아용!

 

 

요로콤 노트북으로 일도하고 

루프탑이랑 마당에서도 

와이파이가 잘터져서 

넘나 좋았어요 :)

 

 

제가 찍은 사진이지만

진짜 잘찍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신촌 루프탑 카페 

에어플레인모드 한번 가보세용!

저는 한 17시쯤 방문 추천해요!

이때 커피한잔마시다가 

분위기좋아서

안주주문하고 칵테일 마셔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