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서울 종각 키즈호텔 여름 호캉스 하기ㅣ uh 스위트 에비뉴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서울 종각 키즈호텔 여름 호캉스 하기ㅣ uh 스위트 에비뉴

꽃다운지유니 2020. 6. 24. 19:09

 

 

- 2020622 무더운 여름 날, 키즈호텔 uh 스위트 호텔에서 호캉스하기!

: 정말 좋아하는 언니와 언니네 가족이랑 함께 호캉스하고 왔다!!!!

  종각 젊음의 거리 한복판에 있어서 대중교통이용도 너무 쉽고, 밖에서 놀다가 바로 숙소가 근처에 있으니 꿀 >< 

  #키즈호텔 #가족호텔 로 추천합니다! (호텔 객실마다 키즈를 위한 놀이기구 소꿉놀이세트가 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모던 세련해서 진짜 진짜 미래의 남친과 오고 싶었다...................................................................

  내 남친 어딨니? 'ㅅ'..

 

 

 

종각역 12번출구에서 나와 젊음의 거리 쭉들어오다보면

스타벅스 2층에 있는 건물 3,4,5층입니다 :-)

 

 

 

도심 속 호캉스로 좋은, 종각 uh 스위트 에비뉴 호텔

 

 

객실은 3,4,5,층에 위치

한 층에 5개 정도 되는듯하다

 

전체적으로 쾌적해서 이용하기에 좋았다.

 

ㅣ uh 스위트 호텔의 매력 ㅣ

1. 키즈호텔 명성답게 호텔 내부에 아가들 미끄럼틀 과 소꿉놀이도구 완비

2. 종각 시내 한복판 젊음의거리에 위치 접근성bb

3. 호텔이지만, 내부 주방시설 있음!

식재료 가지고 요리할 수 있다!!

4. 내부 인테리어가 종각시내 호텔중에 제일 세련됨ㅋ.ㅋ

(다음에는 꼭 남자친구랑 둘이오고 싶었음.....ㅜ-ㅜ)

언젠간오겟지..

5. 청계천과 가까워서 밥먹고 산책하기 딱 좋음

 

 

 

ㅣ 호텔 내부모습 ㅣ

 

 

이런 샹들리에 너무 좋아-!

 

 

액자와 소품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다

 

 

그림이 주는 힘이 굉장히 큰데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편한 느낌을 주어서 

가족 + 키즈 아기들과 방문하기

좋았다

 

사진에 잘안보이지만 

아가들 놀이기구 미끄럼틀이랑 소꿉놀이 세트가 있다!!

완전 신기했음 

아가들이랑 엄마들이 정말 좋아할 만 했다

놀러와서도 아가들은 재밌게 알아서 놀고,

엄마아빠들도 편히 쉴 수 있고!!!

 

같이 간 어진이 아인이도 엄청 잘놀았다 ㅋㅋㅋㅋㅋ

이모 이모 하는데 

귀여우면서도 내가 벌써 이모가 되었구나 하는

실감이.. 또르르 ㅠㅡㅠ 뀨...

 

나는 결혼언제하고 언제 애낳지

 

 

 

아가들 재우고

윤댕이랑 일하는 시간!!

나는 노트북을 가져오지 못해서 

일은 하는둥 마는둥 했지만

함께 시간보내서 

너무 좋았당 크크

 

문득 어진이와 아인이를 보면서

나는 나중에 결혼하고 임신해서

아기를 잘키울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들고,

세아이의 엄마아빠인 윤댕강갱도 대단해보였다ㅠㅠ

 

그리고 바로보이는 내부주방! 블랙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해서 고급스러웠음

보면서 상상했지..

미래의 남친이 나를 위해 요리해주는 모습을....

^_^......

달콤한 상상

 

 

 

짜잔! 
요기가 나의침실!!!

꿀잠잔듯 침대폭신폭신해서헤헤..

 

아가베드도 따로 있어서

호텔 측의 섬세한 배려가 돋보였다

안심하고 아가 안전하게 재울 수 있고,! 

쵝오쵝오

 

방은 2개 있고 1개에 더블베드 2개

다른 1개방에 더블베드 1개와 +아가베드

요렇게 있다!

 

 

 

화장실도 예뻐

같은 공간임대업자로서 느끼는거지만

간접조명이 주는 

인테리어의 힘은 대단하다!!!

 

수건도 넉넉히 제공해서

별도 요청할 필요도 없었다! ㅋㅋㅋ

 

 

 

 

근처 낙지볶음 집에서 저녁식사 냠냠

다시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마스크를 안썼을까 하하...사진찍을때 왜내렸을깜 

 

 

같이 데려가주신 윤댕강갱부부에게 감사해용 >_<

귀여운어진이ㅎㅎㅎㅎ다음에 또 이모랑 놀쟈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