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노원에도 이런 예쁜카페가? 소품의디테일 ㅣ스윗레시피 카페 본문

꽃다운 나의 일상

노원에도 이런 예쁜카페가? 소품의디테일 ㅣ스윗레시피 카페

꽃다운지유니 2020. 6. 20. 16:40

 

오랜만에 대학생 시절 내친구 수정이를 보러 

노원카페 탐방!!! :) 

노원에서는 잘 놀지 않는편이라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정말 예쁜카페들이 많았다! 

오늘 방문한 카페는 

소품의 디테일들이 매력적인

스윗레시피 카페

 

 

노원역 9번출구에서 가깝고 2층에 위치

자리가 거의 만석이고,

베이커리도 판매중! 

 

 

스윗레시피 _ 인생샷 남기기 좋아, 

 

조화같지만, 이꽃은..

생화다!!!!

 

생화인줄 모르고 꽃을 확잡다가

깜짝 놀랐음 ㅋ.ㅋ 

 

그래도 생화라서 기분이 더 좋아졌다

 

요로콤 소품하나하나가 정말 디테일하게

신경쓴 느낌 + 잘어울림

 

나의 하나 로망이 있다면

결혼 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러나라를 여행하면서 

사온 찻잔과 사진 소품들을

요런 수납공간에

진열하고 싶다 :) 

(이루어지리라!!!)

 

 

 

 

친구랑 한 사진 100만장 찍은듯ㅋㅋㅋㅋㅋㅋ

 

소품전체가 우아하면서 잘어울리죠! 

 

 

요 꽃다발은 우리 주혜한테 받은 꽃다발

>_<

 

감사한 마음 가지기

 

 

 

인생샷 찍어 준 수정이에게 감사함,

그리고 먼저 만나자고 손내밀어준

수정이에게 정말 고마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쇼핑 화이팅해보자-!

 

"너를 빛나게 하는 주문 _ 디어루모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