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생일파티/동아리모임 하기 딱 좋아! ㅣ 신촌 꽃다운파티룸 10호점 본문

파티룸은 꽃다운

생일파티/동아리모임 하기 딱 좋아! ㅣ 신촌 꽃다운파티룸 10호점

꽃다운지유니 2020. 4. 3. 22:06

러블리 존예탱

오늘은 러블리한 공간,

생일파티/동아리모임하기 딱 좋은

신촌 꽃다운파티룸 10호점

시작-!

신촌꽃다운파티룸10호점

1. 내부주방/화장실 있음
2. 모든 가정식기류세팅완료 (20인기준으로 넉넉함)
전자렌지/냉장고/인덕션 2개씩 ㅋ.ㅋ
음식 많이 가져오셔두 걱정마세용! 
3. 바닥 보일러나오는 편안함! 
4. 소음걱정1도 없음! 떼창 가능 디제잉파티가능
5. 파티박스 무료대여(생일파티/브라이덜샤워)
6. 최대25인까지 수용가능한 독립파티룸
7. 바로 앞에 롯데슈퍼 편의점등 편의시설 접근성 굿
8. tv 방송매체에서 인터뷰 촬영공간으로 대여할 만큼 인테리어 굿

 

여기는 거실존!

바닥에 보일러가 나와서

따뜻하게 신발벗고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

 

꽃다운파티룸의 네온사인! 

꽃다운 이순간

함께 해줘서 고마워

#꽃다운파티룸

 

크....b

 

 

파티용품도 쭈르륵 있습니닷

 

 

 

튼튼한 삼각대와 

제습기도 구비

 

티비있음!

 

멀티탭/블루투스마이크/블루투스스피커/핸드폰충전기

여분으로 넉넉히 있더라구용! 

 

이렇게 보이는건

액자테이블! 

좌식테이블이에요! 

액자로만 착각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용ㅋㅋㅋ

 

인테리어+실용성 갑입니당

 

자고 있는 인형들ㅋㅋㅋㅋ

귀여워

 ㅠㅡㅠ 

폭신폭신

 

 

다이닝테이블 

 

예쁘게 미리 세팅되어있습니다! 

음식만 가져오면 됩니당ㅋ,ㅋ

 

 

요 토끼짱

귀여워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던 점은 미리 다이닝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어서

따로 꾸밀필요가 없었고 

소품이 많아서 

사진담기도 좋앗습니당

 

 

화장실내부

티스토리는 사진을 어떻게 회전시키나욤 ㅠㅡㅠ 

 

무튼...

화장실도 내부에 잇고 깨끗해서 

이용하기 쾌적!

샴푸랑 바디워시도 있답니닷

 

각종 퍼즐과 술게임보드게임들

가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