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야경 예쁜 서울 루프탑 바베큐 파티룸 꽃다운에서 돼지파티 ! 본문

파티룸은 꽃다운

야경 예쁜 서울 루프탑 바베큐 파티룸 꽃다운에서 돼지파티 !

꽃다운지유니 2020. 4. 27. 19:59

 

서울 루프탑 바베큐 파티룸, 인테리어는 더 예뻐

    강남파티룸 " 꽃다운 

 

 

루프탑에서 바베큐해먹기!! 그것도 서울 도심 속에서 :)

 

요앞에 충현교회가 있는데,

분위기 짱짱 ㅠㅠ 

숯불로해서 고기 올릴준비 중에 

사진찍었는데 

느낌이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심 속 펜션 그자체

 

이것이 숯불 바베큐 >_<

다시봐도 

진짜 침이 나온다...꼬르륵....ㅠㅡㅠ

넘나 맛있었음 ㅠㅠ

 

 

 

크크 남자라면 불붙이는거지!!

 

이게 숯을 이용해보니까 

숯 이용 꿀팁은

숯을 많이 넣으면 화력이 너무 좋아서 

제어하는데 시간이 걸리구...

조금 넣고 부족하면 추가가 좋은듯 ㅠㅠ 

 

생각보다 화력이 좋아서 몇개뺏음 ㅠㅠ 

 

 

 

 

꽃다운 바베큐 이용 정보 

기본 바베큐 이용료 4만원

(숯, 그릴, 목장갑, 집게, 토치 모두 포함)

 

바베큐 이용 사진 카톡으로 보내면

페이백 이벤트 해줌ㅎ,ㅎ!!!

 

이용시간은 밤10시 이전까지!!

7시입실해서 고기굽고, 사진찍고

실내에서 먹었당ㅋㅋㅋㅋ

 

어차피 10시정도쯤이면 고기다 굽고

편하게 앉아서 

2차타임 시간대라

크게 상관이 없었당ㅋ.ㅋ

 

돼지파티 세팅중ㅋ.ㅋ

과일도 필수

식기류도 예쁘게 있어서

쿠팡으로 로켓배송 주문했지용

 

 

다같이 짠!!

 

 

 

다시보는 내내,

배고파.. 또먹고 싶어ㅠㅠ

확실히 숯에 구운 고기가 다르긴 달랐음

불맛+잡내도 없고

미친맛 ㅠㅠ

 

 

 

실내 스튜디오에서는 #인생샷 찍기! 

 

여기는 실내 침대죤!

 

하얀 커튼이 내려오는 

분위기가 진짜...너무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저 커튼에 

줄조명이 내려와서 

엄청 예쁨 ㅋ.ㅋ

 

 

친구들과

브라이덜샤워하기 좋을 것 같당 

 

 

 

요로콤 

간접조명 만으로도 

사진이 예쁘게 나옴!!

 

 

낮에 보는 꽃다운 2호점

통유리로 채광이

잘들어와서 

 

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이렇게 테라스에

줄조명도 있어서!

분위기 굿굿...ㅎㅎ헤헷...

 

아쉽게도 단체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워용 ㅠㅠ

다음엔 꼭 단체사진도 찍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