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눈치안보고 하루종일 보드게임하기 좋은 공간, 꽃다운파티룸 본문

파티룸은 꽃다운

눈치안보고 하루종일 보드게임하기 좋은 공간, 꽃다운파티룸

꽃다운지유니 2020. 5. 6. 20:21

 

보드게임 최강자 누구일까? ! 

하루종일 마음껏 보드게임하면서

보드게임 최강자를 가려보자!

#꽃다운파티룸

 

 

 

예약은 아래 링크로 카톡 한 통 넣기!

 

http://pf.kakao.com/_AVZxhxl/chat

 

꽃다운파티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배달음식 편히 시켜먹으면서 소음제한 없는 꽃다운파티룸에서 #보드게임 

 

 

 

 

파티룸에서 보드게임하면서

놀면서 좋았던 점은,

 

- 눈치보지 않고 시끄럽게해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다!!

- 냄새 강한 배달음식 주문해도 괜찮다!!

요리잘하는 친구데리구 가면

요리도 가능함ㅋ.ㅋ 내부에 주방이 있어서

- 화장실도 단독사용해서

프라이빗하게 놀 수있다는 게 장점이다

- 덤으로 예쁜 인생샷도 건질 수 있다 크크 

 

 

게임 줄 서는 중 ㅋ.ㅋ

 

파티룸에 보드게임이 

구비되어있어서

따로 사서 갈 필요가 없으니

좋음 ㅋ.ㅋ

 

추억의 윷놀이 

 

 

나는 어려운게임은 별로

단순하고 쉬운게임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리게임 맨날 핸드폰에서만 하다가

실제로 하니깐

생각보다 더 어려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빈치코드게임도 재밌음!

추리하면서 맞추는 재미가 쏠쏠

 

 

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게 올리는거 아니야!!???윤댕!!!

 

 

맨날 핸드폰만 보고 이러다가

잠시 내려놓고 보드게임하니깐

기분이 먼가 좋았다 헤헤

 

다음에는 특이한 보드게임 도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