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빛이 되어라, 꽃다운지유니

신촌 분위기 있게 소모임하기 좋은 공간 ㅣ꽃다운 7호점 본문

파티룸은 꽃다운

신촌 분위기 있게 소모임하기 좋은 공간 ㅣ꽃다운 7호점

꽃다운지유니 2020. 10. 30. 00:09

분위기있게 소모임하기 좋아, 꽃다운 7호점

 

 

 

위치 : 신촌 2호선 2번출구 명물거리 버거킹건물 5층 (연세로 25길 5층)

구비품목 : 빔프로젝터/삼각대/노래방엠프스피커(기계아님)/쇼파/내부주방&화장실 등

예약방법 : 카카오톡 채널 @꽃다운파티룸

http://pf.kakao.com/_AVZxhxl/chat

 

꽃다운파티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요즘 부동산 경매 소모임을 하고 있는데, 꽃다운파티룸 7호점에서 한달에 1번 모임을 하는 중!

독립된 공간이고 내부에 주방과 화장실이 있어서, 간단히 음식을 시켜먹고 모임하기 좋다.

코로나 때문에 그래도 최소 독립적인 공간에서 모든걸 해결하려고 하는 중 +_+

손소독제랑 방문기록은 룸내에 있어 다 작성하고, 모임중에도 마스크는 필수 착용중!

-

빔프로젝터랑 삼각대도 있어서 모임촬영과 간단한 강의하기도 좋았다.

화장실도 룸내에 있어서 건물 밖이나 다른곳으로 이동하지 않아서 좋았음!

좌식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서, 조별로 모여서 음식먹기도 편했다. ㅎㅎ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조금더 다르게 강의하고 우아하게 모임하기
: 꽃다운파티룸 신촌 7호점

 

 

 

 

공간이 넓어서, 30명이 넘는 인원에도

충분한 크기 ..!!!

 

담요랑 난방기구도 있어서 

따뜻하게 모임을 했습니다! 

 

 

다같이 모여서 마피아도 하는중!!

ㅋ.ㅋ....

나는 거짓말을 못해서 

ㅁ마피아면 일찍 들켜서 죽음...

흑...힝...

 

 

이렇게 흰 벽에 빔프로젝터를 쏘아서

강의도 듣고 영화도보고!

먼가 양 옆에 흰 커튼이 잇어서 

느낌이 있다구 해야하남 

ㅋㅋㅋㅋㅋㅋ

 

 

 

넓은 공간,

열심히 강의듣는 맴버들의 모습.

 

 

저기 보이는 포토존!

거울!!!!

다들 한번씩 셀카를 찍더라구용ㅎ.ㅎ

 

 

간접 조명만으로도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라

와인모임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욤...!>_<...

 

소모임 하기 좋은 공간,

꽃다운 파티룸 7호점

-

 

 

 

Comments